본문 바로가기
맛집

호치민 빈탄군 빈홈 센트럴파크 아파트 맛집 일식당 ISSHIN '잇신' 일식집

by 호치민가오리 2024. 4.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빈탄군에 위치한 빈홈 센트럴파크 맛집 일식당 잇신에 대해서 위치, 가격, 후기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주소: Shophouse 04 Park 5, 208 Đ. Nguyễn Hữu Cảnh, Vinhomes Tân Cảng

 

영업시간: 10:00 ~ 22:00

 

메뉴 소

일식 종합세트로 다양하게 일본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국이나 일본 현지에서 먹는 일식보다는 퀄리티가 떨어지기는 하나 빈홈 숙소에서 일식 찾으신다면 이곳이 위치적으로는 괜찮습니다.

 

초밥을 비롯해서, 돈까스, 라면, 카레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본 풍 느낌이 물씬 나는 느낌의 인테리어라 인테리어 하나는 마음에 들어하는 집입니다.

 

아기자기한 물티슈 ㅎㅎ

 

자리도 여유롭고 2층에도 앉을 수 있어서 그룹으로 방문하셔도 좋은 식당입니다.

 

 

전 아침에 지인이랑 간단하게 덮밥이랑 돈까스 한끼 했네요 ㅎㅎ 

 

이상 빈홈 주변 일식집 잇신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