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소/클럽&바

[클럽]호치민 1군 전통강호 클럽 추천 아트모스(ATMOS)

by 호치민가오리 2023. 12. 27.

 

안녕하세요. 가오리입니다.

 

오늘은 호치민 클럽 3대장중 1위를 달리고 있고 요즘 더 뜨고 있는 아트모스 클럽에 대해서

 

소개 시켜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바로 살펴보러 가시죠!

 

 

 

 

영업시간 오후 10:00~오전 3:00

 

 

아트모스 클럽은 호치민 1군 중심부에 위치한 클럽이며 아트모스만의 특유의 분위기로 요즘 더 핫해진 클럽입니다.

 

 

아트모스를 상징하는 해골과 조명이 인상적이네요

 

 

입장하시면 중간중간 해골마크를 들고있는 여성분이 모이실 거예요

 

 

아트모스 클럽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우선 음악에 진심입니다.

 

DJ들이 노래를 기가막히게 틀으니깐 흥도 더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음악도 좋고 부킹도 가능하니 편하게 즐기시면됩니다.

 

 

다른 클럽에 비해 조명과 시설에 상당히 쓴 흔적들이 보입니다.

 

따라서 바로 헌팅시도 해보셔도 좋고 아는 ㄲㄱㅇ있으면

 

샴페인 먹자고 하면서 델고가셔도 좋아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음악과 술과 젊음이 함께있는 아트모스

 

이 자체가 사실 천국이지 않을까요?

 

 

다소 비싼편이라서 혼자가시는 것보다 일행분들이랑 가서 세트로 시키면 좀 더 잘 즐기실 수 있겠네요

 

글을 적다보니 또 가고 싶어지네요 ㅋㅋ

 

이상으로 아트모스 클럽 후기였습니다.

 

더 좋은 정보 많이 있는 카페 공유드리오니 놀러오셔서 많은 지식 얻어가세요~

↓  ↓  ↓  ↓  ↓

 

 

호치민 달밤 (베트남,클럽,가라오케,... : 네이버 카페

호치민가라오케,베트남여자,호치민유흥,호치민마사지,호치민밤문화,베트남꽁까이,호치민클럽,호치민숙소

좋아요와 댓글은 사랑입니다 ♥